본문 바로가기

해가 떳는데.../살 것도 많고!!

이름도 여름과 찰떡인 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용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오늘은 summer's eve에서 나온 왁싱 케어 라인 제품과 편리한 와입스형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여름이 다 지나가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지만 그래도 끝나가는 여름이 아쉬워지는 네이밍이죠? 저는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이 있었는데 좀 다른 걸 사용해 보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는 와중에 눈에 들어온 것이 이 제품이었어요.  왁싱을 자주 하는 편인데 왁싱 케어용 라인이 있어서 사용해 보고 싶어 졌거든요.

-summer's eve-

썸머스 이브는 미국에서 유명한 제품이죠.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 대표적인 제품 중에 데일리 밸런스 페미닌 워시, 울트라 프레쉬 페미닌 워시, 그리고 제가 구입한 시어 뷰티 페미닌 워시 등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왁싱 케어 라인인 시어 뷰티 페미닌 워시와 티슈형으로 나오는 데일리 밸런스 페미닌 워시 와입스형, 그리고 시어 뷰티 로션을 구입했습니다. 와이 존의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약산성 포뮬러로 자극 없이 세정할 수 있고 무엇보다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청결제의 기본 역할인 씻어 내는 것뿐만 아니라 밸런스 유지에 신경을 쓴 제품이라서 더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라인은 폼 타입이 있던데 왁싱 케어 라인 청결제는 폼 타입이 없어서 액체타입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될까요?-

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

저는 보통 아침저녁으로 샤워를 하기 때문에 하루에 2번 정도 사용하게 됩니다. 액체 타입이기 때문에 너무 많이 사용 하진 않고요 500원짜리 동전 정도의 양을 사용해서 거품을 내준 후에 사용합니다. 가끔 귀찮아서 바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액체타입이라서 부담 스러 울 수도 있으니 거품내서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

위 사진은 좀 더 자세히 보여 주기 위해 사용하는 양보다 좀 더 많이 사용을 해서 거품을 냈어요. 생각보다 거품이 엄청 많이 나진 않아요.^^

 

 

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

티슈로 되어있는 와입스 형은 그날일 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정말 좋더라고요. 이렇게 통에 한 개씩 사용하기 편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용으로 아주 좋습니다. 단지 닦고 나면 너무 축축한 느낌이 들어서 호불호가 갈릴 타입이긴 해요!

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

닦고 나서 다시 닦을 필요가 없다고 하지만 저는 너무 축축한 느낌이 들어서 닦아주곤 합니다.  여름에  너무 땀이 많이 나서 한 번씩 찝찝할 때 있잖아요? 그럴 때 한번 닦아주면 나름 개운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그날이나 여름에 너무 찝찝하다 느끼면 한 번씩 찾는 제품입니다.

 

 

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

위제품이 시어 뷰티 로션입니다. 와이 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썸머스 이브 여성청결제 사진

로션은 끈적한 타입이 아니에요. 제가 제형을 보여드리기 위해 좀 많이 펴 바른 것이 있지만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리는 타입입니다. 샤워 후에 와이 존이나 다른 왁싱한 부위에 발라도 무난합니다. 수분감이 아예 없는 건 아니고  적당한 수분감과 보습이 되고 무겁지 않아서 좋아요. 향도 무난합니다. 언뜻 향이 남자들 쉐이빙 폼 같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그렇게 강하지 않습니다.

 

 

-사용해보니 어떤가요?-

시어 뷰티 페미닌 워시는 사용 후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더 좋은 거 같더라고요. 수영복 입어야 돼서 왁싱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주기적으로 왁싱을 하는 편이라 아무래도 보습 관리에 신경이 쓰여서 구매한 제품인데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리아쥬에서 나오는 제품의 향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 제품의 향도 괜찮습니다. 향이 오래 지속되는 편은 아지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한 제품이에요. 그리고 시어 뷰티 로션은 왁싱 후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 관리를 해주기 위해 구입한 제품인데 바르고 나서 촉촉하면서도 끈적거리지 않는 산뜻한 타입이라 무난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향은 조금 호불호가 있을 거 같아요. 저는 약간  쉐이빙 폼 향이 나는 거 같았습니다. 좀 더 향기로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비타민 e아세테이트가 함유되어 있어서 밝고 환하게 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직 사용한 지 한 달도 안 되었기 때문에 그건 좀 더 써봐야 알 수 있을 듯싶어요. 거의 2주를 사용 중인데 저는 눈에 띄게 환해진 느낌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끈적 거리지 않고 자극 없이 흡수 잘되고 사용 후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 때문에 꾸준히 사용 중입니다. 와입스형은 촉촉하긴 하지만 시어 뷰티보다는 좀 산뜻한 느낌이 더 많이 납니다. 여행 갈 때나 그날일 때 씻고 싶은데 답답할 때 사용하기 괜찮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하지만 닦고 나면 마르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그래서 저는 한 번 더 닦아주는 편입니다. 이상 썸머스 이브에서 구입한 제품들을 리뷰를 해 보았는데요.^^ 이 글이 여러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을지 모르겠네요.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