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가 떳는데.../살 것도 많고!!

셀트리온에서 나온 양태반 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한달 복용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한 달 전부터 피부관리와 영양을 목적으로 먹고 있고 1통 더 주문해서 먹고 있는 중입니다. 이너뷰티 제품이라 뷰티에만 신경 쓴 제품이라 할 수 있는데 나름 비타민 B군을 잘 포함시킨 제품이더라고요.

-양태반은 어디에 좋을까요?-

피부미용 피부 회복에 좋으며 탈모의 예방 효과와 더불어 피로 해소에도 좋은데요.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한 여러 가지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과 같은 성분들의 결핍 증상을 막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단백질을 구성하는 필수 아미노산 중에 하나인 류신을 포함하고 있어 근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죠. 저도 이래 저래 알아보다가 복잡하게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따로 챙겨 먹느니 차라리 양태반을 섭취하면 더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챙겨 먹고 있습니다. 마침 구매한 제품에 다른 영양소도 포함되어 있어서 영양제 겸 복용 중이라 저한테는 이득이었어요.

 

 

-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사진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사진

한 달 전에는 이 제품밖에 없더니 요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나오긴 했더라고요. 함량이 좀 더 높아지긴 했던데 저는 그냥 이걸 섭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19000원에서 20000원 선이었는데 함량이 높아진 아이는 가격이 좀 있더라고요. 호주산 양태반 분말이 95% 1 정당 800mg 이 들어 있고 전체적인 영양소에서 40% 정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비타민 C 성분과 유산균 혼합 분말, 아미노산 혼합제제, 히알루론산, 생선 콜라겐, 비타민 B군 등이 포함되어 있어요. 자세한 건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결핍을 막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영양이 구성된 거 같더라고요. 저는 무엇보다 비타민 B군이 포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사진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사진

꼭 섭취 시 포함된 성분이나 주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맞지 않는 성분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사진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사진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사진

박스 안을 보면 이렇게 한 정당 한 봉지씩 포장이 되어 있어서 눅눅해질 일도 없고 휴대하기도 간편합니다. 

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사진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사진이너랩 로얄 뷰티 플라센타 사진

포장된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연보라색의 타블렛이 있어요. 하루에 1정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좀 커서 저도 먹을 때 물을 많이 섭취하는 편입니다. 맨 오른쪽 사진은 집에 있는 얼라이브 영양제랑 비교한 사진입니다. 크기가 얼추 비슷하죠?

 

 

-어떻게 복용해야 할까요? 부작용은?-

아침 공복이나 저녁 취침 전에 먹으면 효과가 좋다고 들 하던데 저 같은 경우는 아침 식사 후에 복용하는 편입니다. 물론 아침에 너무 바빠서 복용을 잊어버리면 저녁식사 전에 복용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아침 공복일 때는 복용을 하지 않는 편이에요. 식전에 영양제를 복용하면 속이 별로 좋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무엇을 복용하던 제일 중요한 게 적정량을 섭취하는 건데요. 무엇이든지 지나치게 많이 섭취하면 좋지 않습니다. 티브이에서 방송하는 것을 보니 보통은 800mg 이내를 복용하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용량이 적은 거부터 시작해서 부작용이 있는지 확인해 본 뒤 점차 그 양을 늘려 가는 게 올바른 복용방법이더라고요.

 

 

 

부작용이 거의 없는 걸로 알려져 있지만 그래도 간혹 소화 불량과 두드러기 가려움 등의 증상이 있다고 하니 임산부나 면역력이 약하신 분들 기저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아무래도 의사나 전문가의 의견을 고려해서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800mg을 한 달간 복용해 왔었고 별 반응이 없었는데 요즘 들어 가려운 현상이 있어서 이거 때문인가? 한 달째 복용했는데? 이제 와서 라는 의문이 들긴 합니다만 다른 것이 원인 일수도 있으니  좀 더 복용해보고 계속 그러면 중단을 해 봐야겠어요^^처음부터 너무 센 걸 복용한 건가? 아니 보통 해외 제품들 보면 용량이 엄청난데 저건 어떻게 먹는 거지 하는 생각도 들고 제가 별난 건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부디 여러분은 낮은 용량부터 시작해서 점점 늘려 가시길 바라요! 혹시 모르잖아요? 좋아지려고 복용하는 건데 조심해서 나쁠 건 없죠~본인에게 맞는 게 제일 중요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