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가 떳는데.../살 것도 많고!!

스피큘 성분이 들어 있는 셀포메드 따꼼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몇 달 전부터 구경만 하다가 이번에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두근두근 그럼 함께 살펴볼까요?

 

-홈 에스테틱 관리용 화장품-

따꼼크림사진따꼼크림사진

 셀포 메드 엑스폴리앙뜨 크림은 스피큘이 포함되어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스피큘이란 바다에 서식하는 해면동물의 침골을 순수하게 정제한 자연 추출물인데요. 묵은 각질을 탈락시키고 피부의 트러블과 주름 잡티 화이트닝을 도와주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저같이 피지가 많고 모공이 넓으며 생기가 없이 칙칙한 피부에 좋을 거 같네요!!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하니까 두근두근 기대됩니다. 드디어 거칠거칠한 제 피부를 깐 달걀로 만들어 줄 수 있는 건가요?? 그래도 화장품은 꾸준히 써봐야 아는 거니까 일단은 꾸준히 발라줄 생각이에요! 깐 달걀 같은 피부를 위하여!!

 

 

따꼼크림사진따꼼크림사진

 왼쪽 사진은 화장품에 들어있는 성분 사진이고  화장품 박스에 잘 적혀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스쿠알란 아데노신이 포함되어 있는 게 마음에 드네요! 미백&주름에  좋다더니 이 성분 때문에 그런 거 같습니다. 저의 추측일 뿐이지만 그래도 피부가 좋아질 거 같은 기분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박스의 윗부분을 찍어 놓은 사진이에요.

따꼼크림사진따꼼크림사진

 

 화장품 박스를 까면 실제 모습이 드러납니다. 외형을 설명드리자면 둥근 원 기둥 모양에 높이는 10cm 지름이 4.5cm이며 앞에서 보았 을때 가로 단면의 넓이가 4.5cm입니다. 실제 크기가 어느 정도 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될듯합니다. 용량이 50ml 정도라서 그렇게 큰 사이즈는 아니에요.

 

-사용방법-

따꼼크림사진따꼼크림사진

 바르는 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기본 적으로 바르는 방법에 대해서 화장품 박스에도 설명이 되어 있고 구매 사이트에서도 설명이 기재되어 있지만 저는 세안 후에 피부가 건조 한편이라서 스킨으로 피부결 정리를 한번 해주고 수분크림을 한번 발라준다음 따꼼크림을 2번 정도 펌핑해서 눈가는 피해서  발라준 다음 손으로 지그시 눌러서 마무리했습니다.  따꼼크림만 바르면 건조하더라고요. 그리고 사람에 피부 상태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저는 바르고 나서 한 5분 정도 따끔거림이 있었어요. 그 후에는 아무렇지도 안았습니다.

 

사용해본 소감

 

 저는 예전에 약초필링을 사용해봤었는데  이 필링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필링을 하고 나면 7주일간 조심해야 하는 것도 많고 나중에 각질이 탈락되면서 피부가 깨끗하지 못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를 사포로 갈아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거든요! 굉장히 자극이 강합니다. 그리고 후 관리를 해줘야 하는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고 나면 피부가 매끈해지고 모공도 깨끗해 보여서 항상 좋은데 망설여지는 필링입니다. 그에 반해 셀포 메드 제품은 매일 사용이 가능하고 자극이 그렇게 강하지 않다는 점이 유용합니다. 약초필링처럼 관리를 해줘야 되는 것도 아니고 각질이 떨어져서 지저분해 보이는 현상도 없이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저는 3일 정도 사용하니까 피부가 매끈매끈 해진 느낌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화장도 잘 먹고 스킨케어를 할 때도 굉장히 흡수가 잘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처음에 이 제품을 살 때 과연 효과가 있을까? 고민 고민하다가 산 제품이지만 막상 써보니까 이 정도면 꾸준히 사용했을 때 약초필링 못지않은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하게 되는 제품인 거 같아요! 하지만 꼭 유의해주셔야 되는 점이 있는데 화장품의 성분이나 자극이 있는 제품이 맞지 않으시는 분들은 주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