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가 떳는데.../살 것도 많고!!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사용 찐 후기

안녕하세요 hyeon이 입니다

오늘은 염색을 하지 않고 샴푸만으로 새치를 검게 변화시켜주는 아이

모다 모다 블랙 샴푸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을 8월 27일부터 사용하기 시작해서 10월 19일 오늘 부로 샴푸를 다 사용했습니다.

-염색을 하지 않고도 효과 있는 샴푸-

모다모다프로체인지블랙샴푸모다모다프로체인지블랙샴푸

 이 제품은 자연 갈변 샴푸입니다. 사과나 바나나가 껍질을 벗겨 놓으면 갈변현상이 일어나서 색깔이 변하는데 그 현상이 폴리페놀 효소가 산소와 만나면서 생기는 현상이라고 하네요? 거기에서 힌트를 얻었다고 합니다. 왼쪽에 사진은 제품의 전체 적인 모습입니다. 오른쪽 사진에처럼 후면에 주의 사항이 있으니 꼭 잘 보고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너무 길어서 사진에 다 못 담은 점이 굉장히 아쉽지만 제품을 파는 곳에서도 설명은 잘되어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높이는 26cm 밑 지름이 7cm 정도입니다. 그리고 펌핑하는 부위에 고정되어 있는 캡을 잘 못 열어서 펌핑하는 부위까지 뽑힌 적이 있는데 이때 당황하지 마시고 그냥 잘 끼워주면 복구됩니다. 저는 사용도 못해보고 버려야 되나 했는데 다행히도 이런 점은 좋은 거 같아요.

모다모다샴푸액샴푸하는사진

 샴푸의 색깔은 투명한 브라운 색깔입니다. 샴푸는 하루에 1번만 사용해 주셔야 되고 샴푸칠을 해주고 오른쪽 사진처럼 3분 동안 방치 해준 다음에 물로 깨끗이 꼼꼼하게 헹궈 주시면 됩니다. 

 

 

 

 

샴푸를 사용하기 전과 사용 후 비교

왼쪽에 배치된 사진이 샴푸를 사용하기 전의 사진이고 오른쪽 사진들이 샴푸 사용 후에 사진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모다모다샴푸사용전모다모다샴푸사용후사진
모다모다샴푸사용전사진모다모다샴푸사용후사진
모다모다샴푸사용후사진
모다모다샴푸사용전사진모다모다샴푸사용후사진

 저는 개인적으로 옆머리는 괜찮아졌다고 확 와닿지 않았는데 위에서 찍은 사진이 정말 많이 좋아진 거 같아서 놀랐어요. 완전히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지만 사진에서 보기에도 훨씬 좋아진 게 보이죠? 이게 된다고? 정말 신기했어요. 이 제품은 처음부터 한국에서 론칭된 제품이 아니에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킥스타터에서 먼저 론칭을 한 제품입니다. 저도 처음에 이 제품이 정식으로 한국에 출시되기 전에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해볼까? 하고 정말 수십 번도 더 생각을 했던 제품입니다. 하지만 좀 기다렸다가 한국에서 7월에 론칭되자마자 구매하러 공식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품절 사태가 일어나서 8월에 구입을 하게 된 제품이거든요. 제가 왜 이렇게 열광을 하게 되었냐면 그건 다름 아닌 어려서부터 함께 해온 새치 때문이었습니다. 중학교 때부터 스타트가 된 새치는 지금은 더 많아졌으면 많아졌지 적어 지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성인이 되자마자 한건 염색이었는데요. 염색이 하루 이틀이지 계속하다 보면 모발의 손상이 많이 되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예전처럼 윤기 나는 머리를 가지기가 힘들어지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이 샴푸 출시의 소식을 듣자마자 정말 이게 된다고? 이게 되면 이제 맨날 하던 뿌리 염색 안 해도 되겠다 싶었습니다. 탈모에도 효과가 있다고 설명이 나와 있지만 그런 건 진짜 아무래도 좋았어요. 그래서 정말 효과를 기대하면서 이 샴푸를 구매했었습니다. 사람마다 결과가 다를 수 있지만 저는 정말 염색 안 하고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사용해본 소감-

 사용해본 결과  완전히 드라마틱한 효과는 기대하지 말아야 한다는 점 저 같은 경우는 실제로 옆쪽 부분은 괜찮아졌다고 와닿지 않아서 반반이었어요. 그래도 사용한 거에 후회는 안 하고 있습니다. 사용 후 기대치는 반반이었지만 나름대로 만족했거든요. 그래도 저는 사용 중단을 해야 할 거 같아요. 처음에 사용할 때는 괜찮았는데 10월 초부터 샴푸를 사용하고 나면 두피 쪽이 엄청 가렵더라고요? 설마 샴푸 때문에 그럴까? 했지만 이전에 제가 쭉 써왔던 샴푸를 사용할 때는 이런 현상이 없었는데 이 샴푸를 쓰고 나서 그런 거 같아서 사용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마침 샴푸도 다 써서 시기가 적절했다고 해야 맞을 거 같네요. 아무래도 저는 장기적으로 연달아 쓰는 건 무리 일거 같아요. 습진이라 던 지 피부 발적은 없었고 두피 가려움만 아니면 장기적으로 사용해 보고 싶었는데 저한테는 맞지 않는 거 같아서 아쉽네요. 사람마다 효과나 나타나는 부작용 또한 다르니까 꼭! 성분을 확인하시고 본인에게 맞는지 따져 본 후에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