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가 떳는데.../살 것도 많고!!

다이어트와 BRAGG Soy Sauce

리퀴드 아미노 간장!!

다이어트 유튜버분들 보면 신기한 소재들이 많아서 나도 사용해 봐야지 하던 상품들 중 하나인데요.  이 제품은 일반적인 시중에서 파는 상품보다 탄수화물 함량이 적지만 염분은 조금 더 있는 편이에요!!  그리고 NON GMO식품입니다. NON GMO 식품이란! 유전자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은 식재료라는 뜻이에요!!

 쿠팡 로켓직구를 이용해서 구매했습니다.  추석 연휴가 껴있어서 7주일 정도 걸렸네요! 

박스 내부 포장 모습이에요!!

 

아미노간장 사진아미노간장 사진아미노간장 사진

 

 왼쪽 사진이 상품의 앞모습이에요!! 저는 946ML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사진이 상품을 앞에서 봤을 때 왼쪽에 위치된 성분 표시 설명이고요! 오른쪽 사진이  상품을 앞에서 봤을 때 오른쪽에 위치된 성분 표시 설명이에요! 참고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미노간장 사진아미노간장 사진아미노간장 사진

 뚜껑 겉에 부분은 비닐로 포장 되어 있습니다. 비닐포장을 떼고 보면 내용물이 흘러넘치지 않게  이렇게 병 위에도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사용하실 때 제거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왜 어째서 인지 병위에 포장되어 있는 부분에 간장이 세어 나와서 묻어 있었지만 어쩔 수 없죠!! 이미 다 뜯어 버렸으니 그냥 써야겠어요!!

아미노간장 사진아미노간장 사진

 유통기한은 앞쪽 라벨 위에 적혀 있어요!! 색깔은 일반 간장이랑 다를 게 없습니다. 

맛은 어떨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중에 파는 제품들과  맛이 비슷할꺼라고 생각했는데요!!! 그런데 양조간장과 국간장의 중간쯤 정도 되는 맛이 나더라고요! 처음에 먹었을 때 얼핏 느끼기에는 국간장 이랑 비슷한데??라는 생각을 했거든요?? 그런데 냄새는 일반 간장 이랑 비슷하고 짠맛이 좀 강해요!! 단맛이 확 줄어들었다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앞으로 다이어트를 꾸준하게  식단을 병행하면서 할 생각이 있어서 구매를 했거든요!! 건강하게 살 빼고 싶어서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먹을만했습니다.

 

    나만 예상치 못했던 이야기....

브래그 제품은 식초도 유리 제품이라서 이 제품도 유리병으로 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플라 스틱이었어요!!! 유리 병인 줄 알고 구매했었는데... 먼가 아쉽네요!!! 그리고 배송도 ㅠㅠ 저는 분명 간장을 주문했는데 바디워시 제품이 왔지 뭐예요?? 문의하니 송장은 이상 없는데 제품이 바뀌어서 온 거였어요!! 해외 배송 상품이었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 겪어 보네요!! 그래도 다행히 직원분이 친절하게 교환 처리해주셔서 제품을 무사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상 브래그 리퀴드 아미노 간장에 대해서 리뷰해 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설명이 부족했을 수도 있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