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가 떳는데.../살 것도 많고!!

다이어트 쉐이크 디에트데이 (Diete Day)

바나나, 코코아맛 

 추석 연휴 전에 주문한 디에트 데이 바나나 코코아맛 쉐이크가 어제 오후에 도착했습니다. 토요일인데도 택배 아저씨 분들 배달하시나 봐요!!ㅠㅠ  몇 달 전부터  밥맛없을 때 밥 대신 먹을 게 없을까? 고민하다가 처음 구매한 맛이 고구마 코코아 맛이었거든요!! 반신 반의 하면서 샀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더 주문했습니다. 3명이 같이 먹으니까 금방 사라 져요!!

다이어트 쉐이크 사진Diete Day 사진

 한통에 1달 분입니다.  저번에 먹었던 고구마맛 통의 포장은 오른쪽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다이어트 쉐이크 사진다이어트 쉐이크 사진

바나나맛 코코아맛 제품에 들어간 재료 설명과  섭취방법이  옆에 기제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다이어트 쉐이크 사진다이어트 쉐이크 사진

영양정보도 이렇게 기제 되어있습니다. 바나나맛이 칼로리는 좀더 높은 편이네요!!

다이어트 쉐이크 사진다이어트 쉐이크 사진

뚜껑을 열고 포장지를 때어 내면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왼쪽이 바나나맛 오른쪽이 코코아 맛입니다.

다이어트 쉐이크 사진디에트데이 쉐이크

 주문을 하면 스쿱이랑 쉐이크 병이랑 같이 배송이 됩니다. 거기에 있는 스쿱으로 2 스쿱 퍼서 우유 200ml에 섞어 드시면 ok... 같이 동봉되어있는 쉐이크 병에 용량 표시가 되어 있어요!

디에트데이 쉐이크

오른쪽 사진 처럼 용량 표시 선이 있어서  용량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저는 우유를 조금 많이 넣었네요!

디에트데이 쉐이크디에트데이 쉐이크

섞어 주었더니 이렇게 거품이 좀 생겨요 너무 세게 흔들었나 봐요!! 그래도 생각보다 우유에 잘 녹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던 제품입니다.  제 동생이 여러 다이어트 쉐이크를 먹어 봤지만!!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 하지만 저는 이 제품이 처음 이기에 감히 다른 제품과 비교는 못할 거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었어요!! 바나나맛은 뚱땡이 바나나맛이 나긴 나는데 옅은 맛이고요!! 코코아 맛은 초콜릿 우유 연한 맛이 납니다. 

 

 참고해주세요!!

 

디에트데이 쉐이크디에트데이 쉐이크

 두유에 타 먹어도 괜찮을까 싶어서 당도 없는 순수한 두유에 타서 먹었더니 바나나향이 많이 죽어서 바나나맛도 아닌 것이 두유맛도 아닌것이 이건 뭐지?? 니맛도 내 맛도 없었습니다. 가급 적이면 바나나맛은 우유에 타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구마 맛이나 코코아 맛은 괜찮았어요!!! 그냥 물에도 타 먹어 봤는데 그냥 물에 타드시는 것도 비추입니다.  향은 나지만 그냥 그뿐 우유에 타 먹는 게 제일 맛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포만감을 더 느끼고 싶으신 분은 타서 바로 드시지 마시고 좀 방치해 두었다가 드시면 포만감이 더 오래갑니다.  우유보다 좀 걸쭉해져요!!! 

반응형